Friday, May 27, 2011

to you of mine-pearl's day

Singer:Pearl's Day

nu-ri kamgo dwirul ki-ur-ya-bomyon
yaki yo-din-gaye ...
nado mo-reu-ge nae bal-korum
momunun ku-ja-ri-ye

ma-chi ma-bom-ka-tu-nil-chorom
nal bomyo mi-su-ji-nnun ni-ga-i-sso
I say I love you oh mine

na-ma-me noranun-gol
su-obshi na ... kidarin
I say I love you oh mine
Oh baby hold me now
nowe hammke i-sseul-koya

chi-gum kka-ji ma-nhu-ni-byo-rul hago
kidaryo-un saram (un saram)
nol cho-umbatdon gu-nare
gu sun-gan nanarasso

o-raen shi-gandong-an cha-jot-don
namame sara-ngi baro no-ran-gol
na i-je al-kot kata

nol-bonun noye-nun-bit
gusogye na... nol-dal-ma
I say I love you oh mine
oh baby hold me now
nowe hamkke isseul-kkoya

(Instrumental)

namame no-ra-nun-gol
su-obshi na ... ki-da-rin
I say I love you oh mine
Oh baby hold me now
nowe hammke i-sseul-koya

nol-bonun noye-nut-bit
gusogye na... nol-dal-ma
I say I love you oh mine
oh baby hold me now
nowe hamkke hangsang
nowe hamkke isseul-koya

1 comment: